Lyrics Note

I'm TOMOON ☽

ONEUS『Intro : Beggin’ you』ルビ・歌詞・日本語訳・パート分け

youtu.be

 

ONEUS『Intro : Beggin’ you』ルビ・歌詞・日本語訳・パート分け

 

[ソホ]

トゥ ソヌル ッコァッ チャバ ノチジ マ

두 손을 꽉 잡아 놓치지 마

両手をぎゅっと握って放さないで

 

ノド ナワ カトゥン マウミジャナ

너도 나와 같은 마음이잖아

君も僕と同じ気持ちじゃん

 

[ファンウン]

ノルル パラボヌン ナエ ヌンピチュル バ

너를 바라보는 나의 눈빛을 봐

君を見つめる僕の目を見てよ

 

ッコッ ットナヤマン ハヌン ゴヤ

꼭 떠나야만 하는 거야

必ず行かなきゃだめなんだ

 

 

[ソホ]

プリーズ ドント ゴー

Please don’t go

行かないで

 

アイム ベギン ベギン ユー

I’m Beggin’ Beggin’ you

お願い

 

プリーズ ドント ゴー

Please don’t go

行かないで

 

アイム ベギン ベギン ユー

I’m Beggin’ Beggin’ you

お願い

 

プリーズ プリーズ プリーズ

Please please please

どうか

 

ベギン ユー

Beggin’ you

お願い

 

[コンヒ]

ベギン ユー

Beggin’ you

お願い

 

ットナジ マ オヌルン ナワ イッソ ジョ

떠나지 마 오늘은 나와 있어 줘

行かないで 今日は僕といてよ

 

 

[シオン]

イ スンガニ チュンヨヘ

이 순간이 중요해

この瞬間が大切なんだ

 

[コンヒ]

ユー ノウ アイム ドント ニード エニシング

You know I don’t need anything

僕が何もいらないこと分かってるよね

 

[シオン]

ノマン イッスミョン ドェ

너만 있으면 돼

君だけがいればいい

 

[コンヒ]

ソゥ ウッド ユー マインド イフ ウィー ダンス

So would you mind if we dance?

だから踊りませんか?

 

[ファンウン]

チョッパルル ッテヌン スンガン ウリヌン シジャクトェ

첫발을 떼는 순간 우리는 시작돼

一歩踏み出す瞬間 僕たちは始まる

 

 

[イド]

ステイ ウィズ ミー

Stay with me

僕と一緒にいて

 

テダプン ピリョ オムヌンデ

대답은 필요 없는데

返事は必要ないよ

 

ニ ヌンピチェ ナン ファクシヌル ヘ

네 눈빛에 난 확신을 해

君の目に僕は確信する

 

ネイリミョン モドゥ ムルコプミ ドェド

내일이면 모두 물거품이 돼도

明日にはすべて水の泡になるとしても

 

チグミ ト チュンヨヘ

지금이 더 중요해

今がもっと大事なんだ

 

[ソホ]

クリヌン デロ クデロ ハムッケヘ

그리는 대로 그대로 함께해

恋しく思うまま そのまま一緒にいよう

 

 

[ソホ]

プリーズ ドント ゴー

Please don’t go

行かないで

 

アイム ベギン ベギン ユー

I’m Beggin’ Beggin’ you

お願い

 

プリーズ ドント ゴー

Please don’t go

行かないで

 

アイム ベギン ベギン ユー

I’m Beggin’ Beggin’ you

お願い

 

プリーズ プリーズ プリーズ

Please please please

どうか

 

ベギン ユー

Beggin’ you

お願い

 

[コンヒ]

ベギン ユー

Beggin’ you

お願い

 

ットナジ マ オヌルン ナワ イッソ ジョ

떠나지 마 오늘은 나와 있어 줘

行かないで 今日は僕といてよ

 

 

Intro : Beggin’ you 

Lyrics by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Composed by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Arranged by 이상호(RBW), 서용배(RBW), 이후상(RBW) 

 

2023.09.26 発売

ONEUS 10th Mini Album 『La Dolce Vita』 収録

 

使用・転載禁止